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벅스, 터보 사인 CD 증정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01.20 17:46 기사입력 2016.01.20 17:46

댓글쓰기

벅스, 터보 사인 CD 증정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벅스가 댄스그룹 터보와 함께 사인CD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벅스 앱에서 터보 6집 앨범 'AGAIN'을 듣고, 캡쳐한 플레이 화면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벅스는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터보 멤버가 직접 준비한 'AGAIN' 사인CD를 선물한다.

벅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3명의 멤버가 직접 영상으로 이벤트 참여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터보가 영상에서 언급한 '슈퍼사운드'는 음악 감상의 질을 높이기 위한 벅스의 의지를 담은 캐치프레이즈다.
벅스에서는 터보 'AGAIN' 앨범을 뮤지션의 숨소리까지 느껴지는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고음질 음원으로 감상할 수 있다.

벅스는 2009년 국내 최초로 FLAC 원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고 지난해 2월 FLAC 스트리밍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였다. 현재 보유 중인 FLAC 음원은 130만곡에 달한다. 디지털 노이즈를 줄여 깨끗한 소리를 전달하는 음질향상솔루션 '래드손(RADSONE)'을 유일하게 적용하고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