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한항공 신규 TV CF 프랑스편 방영

최종수정 2016.01.08 17:58 기사입력 2016.01.08 17:58

댓글쓰기

입주자 모집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

대한항공 신규 TV CF 프랑스편 방영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대한항공 은 한불수교 130주년을 맞아 8일부터 프랑스 전역의 다양한 매력과 문화를 멋진 영상으로 표현해 낸 게스트하우스 프랑스편 TV 광고 시리즈를 시작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노르망디, 알자스, 부르고뉴, 남프랑스 등 프랑스 전역의 특색 있는 여행지를 담았다. 게스트하우스 여행을 컨셉으로 여유롭고 친근한 여행지의 체험을 부각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
1차 시리즈에서는 파리 편, 아비뇽 편, 몽블랑 편 등 프랑스 7개 지역 게스트하우스 주인들이 해당 지역만의 매력을 설명하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입주자를 모집하는 내용을 담았다.

2차 시리즈에서는 실제 게스트하우스에 입주할 여행객들이 각 지역에서 체험하게 될 가상의 테마여행을 소개하는 예술적 영감의 고향 노르망디 편, 싸고 맛있는 와인의 부르고뉴 편, 바다 위의 성곽마을 생말로 편 등이 이어진다.

프랑스 광고 홈페이지(france.koreanair.com)에서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F 속 7개 지역 게스트하우스를 실제로 경험하게 될 입주 지원자를 모집, 7개팀(각 2인)을 선발해 오는 5월부터 최대 14일동안 머무르며 실제 프랑스 현지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이벤트와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 이벤트를 통해 프랑스 왕복항공권, 국내선 왕복항공권, 프랑스 에코백 및 도서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프랑스 파리에 주 7회, 매일 운항하는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