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2014년 매출 150억, 지난해 매출 650억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골프웨어브랜드 와이드앵글은 1일자로 모기업인 K2코리아에서 분리돼 별도의 법인으로 독립한다고 7일 밝혔다. 2014년 9월 론칭한지 1년 4개월 만이다.
이처럼 빠른 법인 분리 결정은 3040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선호도 및 매출이 급상승함에 따라 향후 브랜드 발전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라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와이드앵글은 브랜드 확대를 위해 TV 광고 등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홍보, 소비자 참여 유도형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고객 접점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진행한다는 나갈 계획이다.
한편 와이드앵글의 올해 매출 목표는 1100억 원이다. 2018년도부터 중국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시장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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