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경기중기센터 내년 中企지원설명회에 500여명 몰려

최종수정 2015.12.22 07:15 기사입력 2015.12.22 07:15

댓글쓰기

경기중기센터가 21일 마련한 내년 중기지원시책 설명회에 빈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경기중기센터가 21일 마련한 내년 중기지원시책 설명회에 빈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21일 수원 영통 광교테크노밸리 경기중기센터 본관 3층 경기홀에서 '2016년도 알기 쉬운 중소기업 R&D 및 사업화 지원시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내년 정부와 경기중기센터가 추진하는 R&D개발 및 융합, 기술사업화 지원사업을 기업인들에게 소개하고, 기업의 애로대응 능력 제고와 사업화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2016년 경기중기센터 사업안내 ▲경기도 R&D 사업 안내 ▲중소기업청 R&D 사업 안내 ▲산업자원부 R&D 사업 안내 ▲정부 R&D 지원금 성공 전략 가이드 순으로 진행됐다.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중소기업이 사는 길은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투자밖에는 없다"며 "정부와 경기도의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홍보하는 자리를 많이 마련해 도내 중소기업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설명회에는 500여명이 넘는 도내 중소기업인들이 참석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