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로지텍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기획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내달 2일까지 무선 제품군 및 게이밍 기어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
G29 레이싱 휠 구매 고객 전원에 '드라이빙 포스 시프터' 무료 증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로지텍 코리아는 미국 최대의 할인 쇼핑데이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국내 소비자들에게 무선 마우스 및 키보드, 블루투스 키보드, 게이밍 기어 등 다양한 제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음 달 2일까지 주요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제품 종류에 따라 '로지텍 무선 기획전' 과 '로지텍 G 게이밍 기획전' 등 총 2가지로 구성된다.

'로지텍 무선 기획전'은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휴대성이 뛰어난 ▲무선 마우스 5종(MX 마스터, M185, M238, M325, T630) ▲무선 키보드·마우스 콤보 4종(MK220, MK260r, MK270r, MK330)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 등이 포함되며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MX 마스터의 경우 로지텍 무선 마우스의 최상급 제품으로, 무선 수신기 및 블루투스 연결을 모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세대 다크필드 레이저 센서를 장착해 유리를 포함한 거의 모든 표면에서 트래킹이 가능한 제품이어서 주목된다.
'로지텍 G 게이밍 기획전'은 게이머들의 필수품인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4종(G302, G402, G502, G602)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1종(G310)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2종(G633, G430) 등이 포함된다. MOBA, FPS 등 인기 게임 장르별로 특화된 로지텍의 대표 게이밍 마우스와 대표 헤드셋, 게이머들만을 위해 디자인돼 빠른 반응속도와 튼튼함을 자랑하는 G310 등이 포함된 게이밍 기획전 역시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로지텍은 설명했다.

지난 11일에 이어 G29 레이싱 휠 구매 고객 전원에게 6단 수동 기어를 장착한 '드라이빙 포스 시프터'를 다시 한 번 무료로 증정한다. G29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레이싱 시트를 1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다시 진행된다. 레이싱 시트 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며, 포토상품평 캡처 이미지와 이름, 연락처, 구입처, 구입일자를 logitechgaming@daum.net으로 보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특별 기획전은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무선 키보드부터 게이밍 기어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로지텍이 가진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