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BYC, 미피 캐릭터 속옷 신제품 출시

최종수정 2015.11.19 09:18 기사입력 2015.11.19 09:1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국내 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 가 아기 토끼 캐릭터 미피(Miffy)를 디자인으로 적용한 유?소아 신제품 4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BYC는 지난 2014년 미피 캐릭터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체결하고 꾸준히 유?소아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2015년 출시된 미피 가을·겨울(F/W) 콜렉션은 발랄한 '멜로디 미피', 사랑스러운 '로즈 미피', 심플한 '페이스 미피', 활동적인 '트래블 미피' 등을 기본 디자인으로 채택해 눈길을 끈다.
이번 신제품은 연령과 성별에 따라 팬티, 런닝, 즈로즈, 보디히트 등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유아제품은 기본 딕 부르너 컬러를 사용해 안정감있게, 소아제품은 파스텔톤 컬러로 세련되고 귀엽게, 주니어제품은 심플한 포인트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됐다.

3~14세를 대상으로 한 속옷 제품은 깜찍한 미피 캐릭터와 도트, 체크 등의 패턴 포인트가 특징으로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입을 수 있다. 또한 6~36개월 유아를 대상으로 한 유아복 상하의 세트는 고급 면 원사 소재와 오가닉 제품으로 제작,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미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가격은 유아복 상하의 세트 2만원, 여소아 상하의 세트 2만4000원, 런닝과 3매입 팬티 각각 8000원, 1만6000원으로 전국 BYC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피는 1955년 네덜란드 동화작가 딕 부르너에 의해 탄생된 캐릭터로 단순하고 간결한 그림체와 강렬한 색상이 특징이다. 동화책, 애니메이션 등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아오며 의류는 물론 문구류, 장난감, 주방용품, 가전제품 등 각종 분야 소품의 인기 디자인으로 활용되는 등 폭넓은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