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SG페이, 이마트 최초 전품목 5% 할인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용카드, 타 쿠폰 등 기존 혜택에 SSG페이 5% 추가 할인 혜택
신세계백화점, 20일부터 SSG페이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

SSG페이, 이마트 최초 전품목 5% 할인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신세계그룹의 간편 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전국 이마트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SSG페이는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2주간 이마트에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한도 없이 전품목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중 1인 1회 한정, 주류, 담배, 종량제 봉투, 이마트 쇼핑백, 임대매장 등 제외)
이마트에서 일부 품목이 아닌 전품목을 할인하는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으로 한도나 품목 제한이 없어 김치냉장고, TV 등 고가의 전자 제품까지도 할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중복 할인도 적용돼 SSG페이 결제 금액의 5% 할인은 물론 SSG페이에 등록한 신용·체크 카드사의 할인 혜택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 SSG페이에 등록된 이마트 e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최대 1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0일부터 12월6일까지는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5000원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페이를 이용해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은 누구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동시에 신용·체크카드 할인 및 쿠폰 중복 사용이 모두 가능하다. (기간 중 1인 1회 한정)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마케팅 팀장은 “SSG페이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등을 통해 고객이 생활 속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이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23일 론칭한 SSG페이는 바코드 스캔 한 번으로 결제뿐 아니라 쿠폰 적용, 포인트 적립, 현금영수증 발급 등이 자동으로 이뤄지는 간편결제 서비스이다.

현재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위드미, 신세계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 스타벅스, 프리미엄 아울렛 등 2700여 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