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청주에도 동안 열풍, 성형외과, 피부과에서 해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안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누구나 나이에 비해 한살이라도 어려 보이길 원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동안을 유지하는 것이 더욱 힘들어진다. 스트레스 없애기, 충분한 수면 취하기, 건강한 식습관 유지하기, 꼼꼼하게 클렌징하기 등으로 생활 습관을 개선해보고 얼굴 마사지, 기능성화장품 사용으로 셀프 관리도 해보지만 동안이 되기에는 한계가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성형외과나 피부과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동안의 필수요소인 작고 갸름한 얼굴, 주름 없는 탱탱한 피부, 또렷한 이목구비 등을 위해 요즘에는 칼을 대지 않고 예뻐지는 쁘띠성형이 청주에서도 성형외과, 피부과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주사요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멍과 붓기가 심하지 않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회복기간도 필요하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시술이다.

쁘띠성형의 대표적인 시술로는 보톡스, 필러 등을 꼽을 수 있다. 보톡스는 과도하게 발달된 근육 부위에 주사하여 근육을 마비시켜 주름을 개선해주고 부피를 줄여주는 원리의 시술이다. 사각턱, 종아리, 얼굴 주름의 개선을 위해 많이 사용된다.

또한 필러는 볼륨이 부족한 부분에 인체에 무해한 물질을 피부에 주사하여 볼륨을 살려 입체감 있는 얼굴 윤곽으로 교정해주는 시술이다. 무턱, 팔자주름, 꺼진 이마, 입술 등을 교정하는데 많이 사용된다.
보톡스와 필러 시술 후 주의사항은 시술 부위를 만지거나 누르는 행동을 삼가고 찜질방, 사우나 등의 출입을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술, 담배는 일주일 정도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간혹 멍이나 붓기, 이물감이 있을 수도 있는데 이는 2~7일정도 지나면 저절로 해결되며 얼음찜질을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청주 메모리성형외과´피부과 안태황 원장은 “보톡스, 필러는 다른 성형수술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주사요법으로 진행되는 비교적 간단한 방식의 시술이지만 시술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 보톡스와 필러 시술 경험이 많고 숙련된 성형외과나 피부과 의료진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정품´정량을 사용하는 병원에서 꼼꼼하게 상담 후 시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