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경풍 이벤트와 기획 패키지 제품 선봬
해태제과는 스틱과자 매출의 약 50% 이상이 집중되는 스틱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와 함께 스틱데이기획 패키지 제품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포키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로 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직접 제품을 골라 포장해 선물하는 것을 선호하는 학생층의 트랜드를 반영해 DIY 포장 패키지를 4종으로 강화했다. 선물 구입부담이 낮아 학생층의 많은 호응이 예상되고 있어 매출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