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망고식스, 업계 최저비용 스몰 카페 창업설명회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핵심 콘텐츠 응집 소규모 매장, 자투리 공간 활용 숍인숍으로 수익 다각화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를 운영하는 KH컴퍼니와 커피식스를 운영하는 케이제이마케팅은 5일 업계 최저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한 스몰 카페 브랜드 ‘커피식스 미니’, ‘주스식스’에 대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두 브랜드는 모두 매장 규모 4~5평을 기준으로 한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로 최근 식음료 창업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저가 및 대용량 사이즈 음료 시장을 타깃으로 삼고 있다.

모(母)브랜드인 커피식스와 망고식스의 핵심 콘텐츠만을 특화해 가격 경쟁력은 높이고 창업 부담은 줄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다.

커피식스 미니는 100%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한 고급 커피를 합리적 가격에 내놓은 커피식스의 아메리카노, 라떼 등 대중적 메뉴만을 전문화해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 아메리카노가 1500원, 라떼류 2500원이다.(14온스 기준)
매일 커피를 마시는 애호가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며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마케팅 전략이다.

쥬스식스는 까다로운 수입과일 망고를 다루던 망고식스의 노하우를 대중적 과일에 접목해 저렴한 생과일 주스를 판매한다. 사과, 오렌지, 바나나, 키위, 토마토, 파인애플 등 생과일 주스가 1500원, 2종 혼합 과일 주스가 2000원이다.(14온스 기준)

한편, KH컴퍼니는 케이제이마케팅과 MOU를 맺고 마케팅 및 R&D 사업에 대한 지원하는 등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에 따라 특화된 두 브랜드를 병합한 사업 모델도 제시할 예정이다.

커피식스 매장에 숍인숍 형태로 쥬스식스가 입점하거나 특화된 메뉴를 갖고 있는 두 브랜드 매장을 병렬적으로 운영하는 형태 등이다.

유사 업종, 이종 업종 매장을 운영 중인 사업자의 수익다각화를 위한 숍인숍 운영도 가능하다.

창업설명회는 망고식스아카데미(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5, 4층)에서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501-7266)로 하면 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