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LG전자 가 야심차게 밀고 있는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를 적극 알리기 위해 본사 사옥인 LG트윈타워에서 이색 점등광고를 실시한다.
LG전자는 이달 21일부터 올 연말까지 주 4회,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실내의 사무실 조명을 이용해 LG트윈타워 서관 건물 전면에 ‘OLED’ 문자를 형상화해 노출한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는 이전에도 LG트윈타워에서 전략 스마트폰 명칭인 ‘G’, ‘G3’ 등의 문자를 이용해 점등광고를 실시한 바 있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LCD TV와 달리 완벽한 블랙을 구현할 수 있다. 또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색의 변화가 거의 없기 때문에 올레드 TV는 현존하는 TV 가운데 자연에 가장 가까운 색을 구현할 수 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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