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듀엣가요제' 휘인, 조인우와 비하인드 컷 공개…"잘 어울리네"

최종수정 2015.09.27 00:52 기사입력 2015.09.27 00:52

댓글쓰기

듀엣가요제 휘인. 사진=마마무 공식 트위터

듀엣가요제 휘인. 사진=마마무 공식 트위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그룹 마마무의 휘인과 일반인 파트너 래퍼 조인우가 이룬 듀엣이 '듀엣가요제'에서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두 사람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5일 마마무 공식 트위터에는 "본방사수하셨나요? 휘인의 우승을 축하합니다!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당당히 '휘인'. 앞으로도 더 즐거운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듀엣가요제; 대기실에서 교복 차림의 휘인과 조인우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날 방송된 MBC 추석특집 '듀엣가요제 8+'에서는 마마무 휘인을 비롯해 씨스타 소유, AOA 초아, 시크릿 전효성, 에이핑크 김남주, 미쓰에이 민, 포미닛 허가윤, 애프터스쿨 리지 등 여성그룹 멤버들이 일반인 신청자와 짝을 이뤄 듀엣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그려졌다.

휘인은 일반인 출연자 조인우 씨와 조용필의 '단발머리' 무대를 꾸몄고, 완벽한 조화로 79점을 얻으며 1위를 유지하던 허가윤 팀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