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여름을 맞아 아이스 레시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부터 8월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레이어와 블렌딩이 돋보이는 커피 레시피 5종을 선보인다.
‘아이스 자몽 커피’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자몽 시럽이 만난 상큼한 아이스 커피다. ‘아이스 아몬드라테마키아토’는 고소한 아몬드향과 풍성한 우유 거품이 어우러져 크리미하게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에서는 아이스 레드빈 커피를 무료 시음 기회가 제공되며 20% 할인 진행 중인 시티즈 트래블머그를 가지고 방문하면 아이스 룽고 커피를 채워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만드는 데 필요한 캡슐들로 구성된 ‘아이스 커피 12슬리브팩(캡슐 120개)’은 7만3600원에 판매하며, 네스프레소의 23가지 캡슐 커피와 모든 제품은 네스프레소부티크,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또는 네스프레소클럽(080-734-1111)에서 구입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