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헤드, 소통 소셜 캠페인 '에고로그'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여성 스포츠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소셜 캠페인 '에고로그(egolog) 시즌2'를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에고로그 시즌2'는 지난해 10월 헤드가 오픈한 인터랙티브 소셜 캠페인의 두번째 스토리로, 에고로그(www.headego.com) 사이트를 통해 여성들만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 공유할 수 있어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의 소통의 창구로 자리매김 해 왔다. 이에 따라 헤드의 여성 스포츠 라인 ‘에고라인’은 지난해 오픈 이후 목표대비 약 150% 매출 신장을 기록한 바 있다.
‘에고로그 시즌2’는 ‘에고 우먼’으로 선정된 모델 한혜진, 전 체조 선수이자 지금은 프로 볼러로 활약 중인 신수지, 요가 마스터 제시카 등 건강하고 패셔너블한 국내외 셀러브리티 100여 명의 피트니스 노하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셀러브리티들의 세련된 에고 피트니스 룩과 운동 시 필수 아이템, 그리고 운동하기 좋은 장소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헤드는 에고로그 시즌2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6월21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헤드에고 #헬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면 매 주 4명을 선정해 에고라인의 여성 스포츠 의류를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