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모터쇼]렉서스,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 될 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렉서스가 2일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한 레이싱 쿠페 RC F /

렉서스가 2일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한 레이싱 쿠페 RC F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렉서스가 2일 개막한 ‘2015 서울모터쇼’에서 레이싱 쿠페 RC F, RC350 F SPORT의 국내 출시를 알렸다. 또한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LF-LC 콘셉트를 비롯한 총 12종의 렉서스 모델을 전시에 나섰다.

이날 요시다 아키히사 한국렉서스 사장은 브리핑을 통해 올해로 렉서스가 한국에 진출한 지 15년을 맞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렉서스 VISION 2020을 위해 ▲하이브리드·와쿠도키(가슴두근거리는 퍼포먼스) 중심의 라인업 강화 ▲고객 제일주의 심화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약속했다.
렉서스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올해 국내에서의 렉서스 브랜드 전략인 ‘하이브리드’와 ‘렉서스와쿠도키’의 콘셉트를 전시부스에 재현했다. 이를 위해 렉서스 디자인 철학인 엘피네스(L-Finesse)를 모티브로 렉서스 스핀들 그릴을 형상화해 무대를 디자인 했다.

특히 렉서스 브랜드 전시관은 크게 ‘F SPORT Zone’, ‘RC F & PUPPET Special Zone’, ‘HYBRID Zone’으로 구성됐다. ‘F SPORT Zone’과 ‘HYBRID Zone’ 에서는 렉서스의 퍼포먼스와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터보엔진, RC F 미터계,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 전시와 함께 하이브리드 콘셉트의 휴게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RC F & PUPPET Special Zone’에는 렉서스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Amazing in Motion’ 프로젝트 일환인 ‘Steps’ 영상에 등장하는 거대모형 ‘Puppet’이 국내 최초로 전시된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