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기업의 고객관계관리(CRM) 서버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고객정보 조회 ▲고객 상담 메모 ▲가입자간 무료통화 ▲중앙 녹취 및 관리 ▲기업용 메신저 등의 기능을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유무선 결합서비스(FMC)를 제공해 개인 스마트폰으로 모바일컨택 가입자 간 유무선 무료통화가 가능하다. 고객에게 전화가 올 때 고객 정보 및 기존 상담 메모가 팝업으로 제공된다.
스마트폰으로 고객과 통화한 내용이 자동으로 녹취돼 중앙서버로 저장되기 때문에 관리자의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기업용 모바일 메신저를 제공해 1대1 채팅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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