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삼광글라스는 CJ E&M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 프로그램과 연계한 브랜드 풋티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삼광글라스는 신동엽 광고 모델 선정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삼광글라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lasslockkr)과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glasslock)에서는 신동엽이 글라스락을 좋아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채널 별로 각 15명과 13명에게 다양한 글라스락 제품을 증정한다.
또 삼광글라스는 최근 개설한 인스타그램의 글라스락 공식 계정(http://instagram.com/glasslockkr)을 통해서도 신동엽 광고 모델 선정을 기념해 첫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라스락 인스타그램(@glasslockkr)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이미지를 캡쳐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글라스락, #글라스락신동엽, #단단안심)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글라스락 제품을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 27일 발표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이벤트 참여는 유튜브(http://www.youtube.com)의 글라스락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삼광글라스 커뮤니케이션팀 권재용 팀장은 "최근 '오늘 뭐 먹지?'를 비롯해 특유의 캐릭터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동엽의 친숙하고 코믹한 이미지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글라스락 브랜드를 소개하고 내구성 강한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