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프로슈머, 제품 체험 후 우수성·다양한 기능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제4기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제4기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주부 프로슈머는 지난 6일 서울 양평동 오텍그룹 연구개발(R&D) 센터에서 개최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향후 2개월간 신제품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CAP-H034SW)를 직접 체험하고 우수성과 다양한 기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특히 향균·탈취·헤파필터·가습 등 4단계 필터의 에어클리닝 시스템으로 각종 먼지, 냄새, 유해가스를 제거하며 이온을 직접 방출시키는 플라즈마 이오나이저 기술로 공기 중의 유해세균, 바이러스,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없애 준다.
또 3중 향균 시스템과 친환경 기술인 블루 향균 글래스로 세균의 번식을 99% 막고, 자연 기화식 가습방식으로 집안을 적정습도인 40~60%의 쾌적한 자연상태로 만든다.
한편 주부 프로슈머는 제품 뿐 아니라 에어컨, 보일러 설치처 방문 및 공장 탐방 등 캐리어에어컨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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