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봉만대 '떡국열차' 김구라·박휘순·윤형빈 출연 '대박예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구라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쳐

김구라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봉만대 '떡국열차' 김구라·박휘순·윤형빈 출연 '대박예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에로 영화로 유명한 봉만대 감독이 김구라를 주연으로 하는 영화 '떡국열차'를 제작한다고 밝혀 화제다.
봉만대 감독은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TV 방자전', '아티스트 봉만대' 등 감각적 영상과 짜임새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에로영화 감독으로 유명하다.

봉만대의 '떡국열차'는 봉준호의 '설국열차'를 패러디한 영화다.

봉만대 측 관계자는 "19금 영화이긴 한데 노골적인 장면은 없는 것으로 안다"며 "'설국열차'를 보면 아편 등을 나눠주지 않나. 그 아편을 떡으로 승화시킨 것이다. 그 기차 안에서 벌어지는 코믹물이라고 보시면 될 듯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구라와 박휘순, 윤형빈 등이 출연하고 내레이션으로 김태훈 칼럼니스트가 참여한다"며 "티저 영상을 오는 30일 촬영할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김구라 측 관계자는 "봉만대 감독의 '떡국열차'를 찍기로 했다. '설국열차'를 패러디한 영화로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야기했던 것이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봉만대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가 '떡국열차'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다.

당시 김구라는 "같은 봉씨인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를 패러디해서 에로영화를 만들어보면 어떠냐"고 제안하며 "떡장수 역할로 출연하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