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슬기, 눈물의 수상소감… "유재석 선배, 보기만 하면 눈물이 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슬기(왼쪽), 유재석

박슬기(왼쪽), 유재석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슬기, 눈물의 수상소감… "유재석 선배, 보기만 하면 눈물이 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박슬기가 수상 소감에서 유재석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29일 박슬기는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MBC공개홀에서 열린 방송한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뮤직토크쇼 부문 우수상을 품에 안았다.

그는 "올해로 딱 10년 됐다. 너무 큰 상을 주신 것 같다"며 "이런데 나와서 청승맞게 울지 않으려 했는데 잘 안 된다. 유재석 선배만 보면 눈물이 난다"고 눈물의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박슬기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유재석을 꼽은 바 있다. '200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이 이순재와 함께 공동수상을 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무대 뒤에서 수상소감을 인터뷰하기 위해 기다렸다"고 회상했다.
그는 "안 그래도 '나도 연예인인데'라는 생각 때문에 시상식 무대 뒤에 있는 것이 조금은 서운했다"며 "그러던 중 유재석 선배님이 나왔고 정말 많은 케이블 TV, 아침방송 카메라들이 달려들었다. 결국 난 뒤로 밀려났다. 정말 울고 싶었다"고 당시 심경을 말했다.

이때 박슬기를 구원해 준 사람이 바로 유재석이었다. 유재석은 "우리 슬기씨 자리 좀 내달라"며 양해를 구했고, 그 말을 듣는 순간 박슬기는 설움이 복받쳐 방송이 끝난 후 많은 눈물을 쏟아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날의 느낌을 잊을 수 없다. 그래서 그런지 이후 유재석 선배를 만나면 눈물이 난다"며 "내가 늘 동경하던 인물이었는데 그런 분이 나를 챙겨주시니 어떻게 안 좋았겠냐"고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슬기, 진심으로 인정", "박슬기, 유재석 인간성 최고", "박슬기, 드디어 상 탔구나", "박슬기 수상이 제일 짠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