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골프스타 "시즌 끝나고 뭐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크리머는 조종사와 결혼, 왓슨은 앨범 발매, 박인비는 신혼여행

폴라 크리머와 새 신랑 데릭 히스

폴라 크리머와 새 신랑 데릭 히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은정 기자] "결혼식에 앨범 발매까지."

골프선수들에게도 겨울방학이 있다. 바로 지금이다. 미국프로골프(PGA)투어는 한 달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는 두 달 정도 휴식기다. 월드스타들은 그러나 코스 밖에서도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스윙을 교정하고, 내년 시즌을 대비해 일찌감치 체력훈련에 돌입하는 선수들도 있다. 물론 놀기도 한다. 골프채를 잠시 내려놓은 선수들의 투어 밖 일상을 공개한다.
▲ 크리머 "결혼했어요"= '핑크공주' 폴라 크리머(미국)는 '품절녀'가 됐다. 지난주 웨딩마치를 울렸다. 새 신랑 데릭 히스는 공군 출신의 비행기 조종사다. 양가의 아버지가 군복무를 함께 한 인연에서 출발했다. 크리머는 3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HSBC위민스챔피언스에서 통산 10승째를 일궈내 '연애 효과'도 톡톡히 봤다. 지난 10월 한국에서 열린 하나ㆍ외환은행챔피언십 당시 예비신랑을 대동해 동료 선수들에게 자랑했다.

▲ 우즈 "코스 설계가로 변신"=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미국)는 멕시코에서 '투잡'을 뛰고 있다. 멕시코 바자반도 디아만테 엘카르도널골프장이 지난 17일 정식 개장했다. 우즈가 디자인한 1호 골프장이다. 태평양과 모래언덕 등 수려한 경관이 일품이다. 파72에 전장 7300야드 규모다. 우즈는 시타는 물론 300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골프클리닉 행사까지 곁들이는 등 애착을 보였다.

▲ 매킬로이 "소송이 지겨워"= 세계랭킹 1위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는 소송 때문에 정신이 없다. 시즌 막판 유러피언(EPGA)투어 BMW마스터스와 HSBC챔피언스 등 빅매치에 불참할 정도로 사태를 걷잡을 수 없는 상황이다. 지난해 직접 매니지먼트 회사를 차리면서 이전 소속사 호라이즌 스포츠 매니지먼트와 남은 계약기간에 대한 배상 책임 문제가 불거졌다.
▲ 왓슨 "지금은 가수"= '마스터스 챔프' 버바 왓슨(미국)은 '더 싱글'이라는 앨범을 발매했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산타클로스 복장으로 직접 출연해 찍은 동영상이 유투브에 공개돼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졌다. 리키 파울러와 헌터 메이헌, 벤 크레인(이상 미국) 등과 함께 결성한 4인조 밴드 '골프보이즈'의 멤버다. 왓슨은 수륙양용(호버크래프트) 골프카트 BW1까지 등장시킨 화려한 영상 안에서 빼어난 랩 실력을 과시했다.

▲ 파울러 "낚시하러 바하마로"= 왓슨이 음악에 심취한 사이 또 다른 골프보이즈 멤버 파울러는 바하마에서 '강태공'이 됐다. 여자친구와 동행한 낚시여행이다. 사람 키 만한 생선을 낚은 뒤 의기양양하게 인증샷을 트위터에 공개했다. 잭 니클라우스와 브리타니 린시컴(이상 미국), 양용은(42) 등도 낚시광이다. 제이슨 더프너(미국)는 미녀로 소문난 아내와 함께 뜨거운 휴가를 보내고 있다.

▲ 박인비 "미뤘던 신혼여행"= '골프여제' 박인비(26ㆍKB금융그룹)는 뒤늦게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지난 10월 서원밸리골프장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투어를 강행했고, 지난 7일 한일여자프로골프대항전 직후에서야 남편 남기협(33)씨와 몰디브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국내 넘버 1' 김효주(19)는 지난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2015시즌 개막전 현대차 중국여자오픈을 끝내고 라식수술을 서두르고 있다.

버바 왓슨은 크리스마스 앨범 '더 싱글'을 발매했다.

버바 왓슨은 크리스마스 앨범 '더 싱글'을 발매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손은정 기자 ejs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