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니, '풀프레임으로 완벽하게 시작하라' 프로모션

최종수정 2014.12.18 14:39 기사입력 2014.12.18 14:39

댓글쓰기

소니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미리러스 카메라 A7II 출시 기념 이벤트

.

.

19일부터 내년 2월1일까지 소니 A7 시리즈 구매·정품 등록 고객 대상
한정판 스트랩 세트, 소니 정품 배터리·충전기, 네스카페 돌체 커피 머신 등 증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가 19일부터 내년 2월1일까지 소니의 35mm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풀프레임으로 완벽하게 시작하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최초로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한 35mm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의 출시를 기념해 A7II, A7, A7R, A7S 등 소니 알파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전 기종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내년 2월5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제품에 따라 A7II 한정판 스트랩 세트, 소니 정품 배터리 및 충전기 세트(ACC-TRW),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피콜로 스노우 화이트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A7 시리즈는 기존 플래그십 DSLR 카메라에만 장착됐던 35mm 풀프레임 센서를 탑재한 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카메라다. 소니코리아는 A7, A7R, A7S 등에 이어 A7II을 출시하며 A7 패밀리 라인업을 강화했다.
소니코리아는 "짐이 많은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가볍게 휴대해 최고급 DSLR과 동일한 고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다"며 "A7 시리즈는 소니만의 강력한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바탕으로 화질과 휴대성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카메라의 미래를 제시하는 제품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A7 시리즈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