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따뜻한 겨울나기]패선+아웃도어, 12만벌 판매기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빈폴 아웃도어

도브 오리지널

도브 오리지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제일모직의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는 패션성과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을 내놨다. 전략상품인 '도브다운'은 광고를 통해 '차가운 겨울바람뿐만 아니라 마음의 추위까지 막아주다'라는 감성적인 콘셉트를 강조했다. 도브다운은 2012년 출시 이후, 단일제품으로 누적물량 12만벌이 판매된 빈폴아웃도어의 대표 히트상품이다.

빈폴아웃도어는 올해 디자인과 품질을 개선, 도브오리지널을 중심으로 도브스타일, 도브프리미엄으로 라인을 추가 확장했다. 기존의 도브다운을 원하는 고객 층은 도브오리지널을 통해 그대로 확보하면서, 도브스타일과 도브프리미엄을 통해 색상, 기장감, 충전재를 다양화시켜 폭넓은 고객의 욕구를 맞추겠다는 전략이다.
도브스타일은 일상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선보였다. 도브프리미엄은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에도 무리가 없는 제품으로 충전재는 구스 다운을 사용했고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으로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도브오리지널이 남성과 여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제안된 반면 도브스타일과 도브프리미엄은 여성제품을 강화해 아웃도어의 투박함은 줄이고 허리라인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빈폴아웃도어의 도브다운은 면 느낌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이 장점이다. 생활방수 및 발수 기능으로 가벼운 눈비를 피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소비자를 겨냥해 가격경쟁력도 높다. 가격은 도브오리지널은 20만원대, 도브스타일은 30만원대, 도브프리미엄은 40만원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