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실수요, 투자수요 모두 만족하는'광명역호반메트로큐브' 27일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교통,쇼핑,주거 등 풍부한 개발호재에 연일 완판 행렬
- 2인용 주거형 상품, 단지 내 아브뉴프랑입점계획 등

호반베르디움

호반베르디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풍부한 개발호재로 각광받고 있는 광명역세권지구 내 호반건설이 이달 27일 광명역세권지구1블록에 ‘광명역호반베르디움’아파트와‘광명역호반메트로큐브’오피스텔 총 2,028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42층 규모의 아파트(1,430가구)10개동과 지상23층의 오피스텔(598실) 2개동 총2,028가구로 광명역세권 내 최대 규모 단지를 자랑한다. 광명역호반베르디움은 전용면적 59㎡형 440가구, 84㎡형 740가구, 98㎡형 250가구로 구성되었고, 광명역호반메트로큐브는 전용면적 29~34㎡로 이뤄졌다.
광명역세권내 사람들의 관심도가 뜨거운 이유로는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개발호재, 그리고 교통여건이 꼽힌다. 인근에 코스트코, 이케아(예정), 롯데프리미엄아울렛(예정)등 대형 유통시설이 인접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탄탄한 개발호재인 국제디자인클러스터와 첨단 산업단지 석수스마트 타운이 조성이 가시화 되면서 약 2만명 정도의 인구가 유입될 전망이다. 또한 지하철 1호선과 고속철도 KTX를 이용할 수 있는 광명역이 도보 3분이면 이용이 가능하며 향후 개통예정인 신안산선이 들어오게 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풍부한 호재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상품에 대한 특화설계 역시 볼만하다. 오피스텔이지만 가구 내부 환경은 아파트에 비해서도 손색이 없다. 각 가구의 천정고를 최대 2.55m까지 높여 개방감을 극대화였다. 2인용 주거용 상품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넓은 주거공간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총8개 타입으로 1룸, 1.5룸, 1룸+1거실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폭 넓게 선택가능하다.

이외에도 타 단지대비 598실 대단지로 공용관리비 절감이 가능할 뿐 아니라 FCU 시스템을 적용하여 지역난방을 이용한 냉방설비가 적용되어 가구당 관리비 역시 절감 가능하다. 또한, 타 오피스텔에서 적용되지 않은 편복도식 설계와 슬라이딩 창호 시스템을 적용했다. 편복도는 각층의 계단 또는 엘리베이터에서 복도를 통하여 각 세대로 진입하는 평면구조 방식을 말한다. 슬라이딩 창호 시스템을 적용하여 기존 오피스텔 및 주상복합의 환기 및 창호 개폐 불편함을 개선했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이며, 일부 타입은 서독산 조망이 가능하다.
광명역세권지구 오피스텔 최초 입주민 커뮤니티시설과 판교 랜드마크 상업시설인 아브뉴프랑이 단지 내 입점될 계획으로 향후 한걸음에 다양한 쇼핑시설 및 유명 프랜차이즈 식음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어 수준 높은 주거환경이 기대된다.

‘광명역호반메트로큐브’는 A,A1,A2,B,B1,B2,C,D총 8개 타입 3군으로 나뉜다. 인당 군별 1실 청약이 가능함에 따라 인당 최대 3건까지 청약 가능하다. 청약접수는 12월 1일~2일 양일간 견본주택 내에서 접수 가능하며, 청약금은 100만원이다.

분양문의 1688-6442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