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4광고대상] 삼성, 아시안게임 열기 나누는 응원기획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그룹은 아시안게인 선전 기원광고 '오천만의 약속'으로 기업PR 대상 부문을 수상했다.

삼성그룹은 아시안게인 선전 기원광고 '오천만의 약속'으로 기업PR 대상 부문을 수상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먼저 의미 있는 상을 주신 심사위원과 아시아경제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대한민국 경제와 삼성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독자 여러분께도 감사 드립니다.

올해는 다 함께 힘을 모아 오랫동안 준비하던 '2014 인천아시안게임'이 열린 뜻 깊은 해였습니다. 삼성 역시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메인 스폰서로서 많은 사람들이 대회를 즐길 수 있는데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이번 광고는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열기를 함께 나누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시안게임을 기회로 대한민국이 하나되어 좋은 에너지를 만들고 더욱 발전해 나가길 기원하는 바람을 담고자 했습니다.

표현하는 방법도 기존의 스포츠 이벤트 응원 광고와 달리 새롭게 접근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휴대폰 속 스케쥴러 안에 '2014 인천아시안게임' 기간의 뜨거운 응원 열기를 표현해 오천만 국민들이 기다리던 아시안게임이 시작됨을 알리고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아시안게임이 신선한 활력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또한 '오천만이 하나가 될 약속의 시간이 시작됩니다'라는 카피를 통해 하나되어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오천만 국민들의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번 수상은 우리 모두가 함께 준비한 '2014 인천 아시안게임'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기고자 한 기획 의도를 좋게 보아주신 것이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삼성은 본 상의 의미를 잊지 않고 대한민국의 국가적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더 많은 보탬이 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오랜 시간 땀과 눈물로 '2014 인천 아시안게임'을 준비하고 최고의 기량을 보여준 대한민국 선수단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다시 한번 뜻 깊은 상을 주신데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아시아경제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삼성 미래전략실 이준 커뮤니케이션팀장




정리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