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후지필름, 신제품 출시 기념 '겨울 프로모션'

최종수정 2014.11.20 10:34 기사입력 2014.11.20 10:34

댓글쓰기

X100T, X-T1 그라파이트 실버 출시…올해 출시 카메라 4종 정품등록 이벤트
케이크 상품권·순금 열쇠·하이엔드 콤팩트 XQ1 등 경품권 든 럭키레터 발송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디지털카메라와 렌즈를 구매하고 정품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X100T와 전문가급 미러리스 카메라 X-T1 그라파이트 실버(X-T1 GS)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준비됐다.

'두근두근 후지필름 럭키레터' 이벤트는 신제품 X100T와 X-T1 GS를 비롯해 전문가급 미러리스 X-T1,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X30 등 올해 출시된 4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하면 파리바게트 케이크 상품권과 경품 행운권이 든 '럭키레터'를 우편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케이크 상품권은 사은품으로 모두 증정하며 경품 행운권은 스크래치 방식으로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1등 1명에게는 순금으로 만든 행운의 열쇠(5돈)를 증정한다. 2등(3명)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샘소나이트 캐리어 3종 세트, 3등(5명)에게는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후지필름 XQ1, 4등(10명)에게는 5만원권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렌즈 구매 및 정품등록 고객에게 최대 7만원까지 돌려주는 '렌즈 캐시백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이번 겨울 프로모션은 다음 달 31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내년 1월7일까지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고용강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부장은 "출시 전부터 관심이 뜨거운 신제품을 비롯해 호평을 얻고 있는 인기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

.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