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인국·이성재, 뜨거운 한증막서 '근육 노출…몸매 대결 승자는?

최종수정 2014.11.17 16:37 기사입력 2014.11.17 16:37

댓글쓰기

서인국 이성재 [사진=KBS 제공]

서인국 이성재 [사진=KBS 제공]



서인국·이성재, 뜨거운 한증막서 '근육 노출…몸매 대결 승자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왕의 얼굴' 서인국과 이성재가 한증막에서 탄탄한 근육을 드러내 눈길을 글었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KBS2 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측은 사극 최초로 시도된 한증막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인국과 이성재는 김이 자욱한 한증막 안에서 비단 속적삼 차림으로 땀을 빼고 있다.

특히 여유롭고 나른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이성재(선조)와 달리 긴장한 듯 잔뜩 날이 선 표정을 짓고 있는 서인국(광해)의 상반된 모습에서 내적 갈등이 예상돼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풀어헤친 속적삼 사이로 서인국과 이성재의 탄탄한 근육이 보여 여생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배경이 된 '한증소'는 현대의 찜질방과 같은 곳으로 '왕의 얼굴'을 통해 최초로 드라마에 등장한다. 기록에 의하면 세종 초부터 병의 치료에 활용됐으며 동·서활인원과 성 안에 한증원이 설치됐던 것으로 전해진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서인국 이성재, 무슨 장면일까?" "서인국 이성재, 드라마 기대된다" "서인국 이성재,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