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에코 빌리지' 성황리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난 12~15일 '2014 서울 쿠킹쇼'에서 진행, 알찬 정보와 특별한 혜택 등 제공

최유라 라이브 쿠킹쇼 생방송 현장

최유라 라이브 쿠킹쇼 생방송 현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12~15일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4 서울 쿠킹쇼'에서 찾아가는 홈쇼핑 '최유라쇼 에코 빌리지(Eco Village)'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찾아가는 홈쇼핑'을 기획하고 '최유라쇼'가 업계 최초로 전 세계 29개국 1000개사가 참여하는 글로벌 푸드 박람회에 참여하게 됨에 따라 서울 쿠킹쇼에서 찾아가는 홈쇼핑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프로그램의 컨셉을 최유라쇼 에코 빌리지로 잡고 프로그램과 판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방송에서 판매됐던 제품들이 전시된 '유라의 갤러리', 최유라쇼의 히스토리와 고객들의 인사말 등이 전시된 '유라의 방', 현장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유라의 가게', 제품 시연과 시식을 할 수 있는 '유라의 부엌' 등으로 부스를 구성하고 알찬 정보와 재미있는 볼거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 15일에는 최유라쇼를 서울 쿠킹쇼에서 100% 현지 생중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은 고객 100여명을 사전 초청해 판매 제품인 '에드워드권 수비드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요리하는 '최유라 라이브 쿠킹쇼'로 진행됐다. 방송 중 만들어진 음식을 고객들과 함께 나눠먹으며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이처럼 생중계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안방에 그대로 전달된 결과 방송 중 총 7500 세트가 판매되며 매진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으로 에드워드권 수비드 스테이크는 총 6회 방송에 5회 매진을 달성하게 됐다. 또한 전날인 14일에는 에드워드권이 직접 부스에 방문해 상품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롯데홈쇼핑 하동수 마케팅 부문장은 "찾아가는 홈쇼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스튜디오를 벗어나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방송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