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파에 보온병·보온도시락 매출 2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갑작스러운 한파에 보온병과 보온도시락 등 방한제품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판매된 방한·보온상품을 조사한 결과 수능을 앞두고 보온병과 보온도시락의 판매가 전 주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서는 각각 15배, 12배 이상 증가했다.
또 핫팩과 난방텐트도 전주 대비 판매가 20% 상승했으며, 특히 난방텐트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배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한편 위메프는 따수미 난방텐트를 2만9900원~4만6900원, 5초 원터치 해피데이 난방텐트를 1만6900원, 2만3900원에 판매 중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