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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여성복도 100만원대 패딩 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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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브 롱패딩

보브 롱패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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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국내 여성캐주얼 브랜드 보브(VOV)의 패딩이 명품 못지 않은 인기다.

2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지난 17일 출시된 89만9000원짜리 패딩 야상은 출시된 지 10일 만에 생산 물량의 80%이상 판매됐다. 109만원짜리 롱패딩도 판매율을 50% 넘기는 등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명품 패딩 못지 않은 높은 가격에도 보브의 패딩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고객들에게 '옷 입는 방법'을 현실적으로 보여줬기 때문이다.

유명 연예인이나 전문 모델들이 보여주는 비현실적인 패션 스타일이 아닌 일반인도 시도해 볼 수 있는 현실감 있는 화보를 제작한 것이다.

보브는 지난 17일 세계적 패션 아이콘 테일러 토마시 힐(Taylon Tomasi Hill)과 함께한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였다. 다른 브랜드들이 자체적으로 룩북을 제작하는 것과 달리 세계적인 스타일 디렉터와 협업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보브 매장에서는 화보 이미지를 고객들이 잘 볼 수 있도록 비치했고, 이후 관련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쏟아졌다. 패딩 외에도 30~50만원 대 롱코트와 롱카디컨 등도 판매율 60%를 넘어서는 등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테일러 토마시 힐의 스타일링 화보에 등장한 17개 상품들은 판매 시작 열흘 만에 10억원 가까이 판매됐으며, 이 중 6개 상품은 200~500개씩 재생산에 들어갔다.

보브 패딩 야상

보브 패딩 야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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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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