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형식-남지현의 '대박허그' 공개…둘이 무슨 사이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형식-남지현의 '대박허그'[사진제공=제일모직 빈폴 바이크리페어샵]

박형식-남지현의 '대박허그'[사진제공=제일모직 빈폴 바이크리페어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제일모직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이 허그의 동작을 디자인으로 위트있게 재해석한 '허그다운(hug down)'을 출시했다.

바이크리페어샵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박형식, 남지현의 ‘허그다운 에피소드’를 유투브와 인스타그램(@bikerepairshop),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공개 3일만에 조회수 40만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의 전속모델이자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달콤살벌한 ‘차달봉, 강서울’ 커플로 열연중인 박형식과 남지현은, 이번 바이크리페어샵의 ‘허그다운 에피소드’를 통해 한층 달달한 커플연기를 선보였다.

‘허그다운’은 바이크리페어샵이 허그의 동작을 위트있게 디자인으로 풀어내 점퍼 뒷면 하단에 포켓을 부착, 커플을 겨냥해 출시한 아이템이다. 박형식과 남지현은, ‘허그다운’의 올바른 사용법을 영상을 통해 재치있게 제안하고 있다.
사람으로 꽉 찬 지하철 안이나 스케이트장에서 일반커플은 넘어지거나 발을 밟는 등 ‘쪽박허그’를 선보이지만, 박형식과 남지현은 상대방의 허그포켓에 손을 넣어 ‘대박허그’를 유쾌하면서도 기발하게 선보인다.

영상 속 박형식의 러블리한 반달눈웃음과, 스무살을 맞은 남지현의 상큼청순미모,
피겨 선수들도 놀라게 한 두 사람의 스케이팅 실력 등 볼거리도 다양하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박형식 남지현 정말 훈훈하다”, ”형식이 잘생겼어”, “상대방을 허그할 수 있어서 허그다운이구나, 대박아이템” “남지현 스무살이야?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