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사1촌 장터 참석한 신한금융 CEO들 "특산품 사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한금융, 1사1촌 결연마을 특산품 판매장터 열어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21일 오전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금융그룹 1사1촌 결연마을 특산품 판매장터'를 열었다.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공동으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은행, 카드 등 주요 그룹사와 결연을 맺고 있는 4개 마을 주민들과 임직원 봉사자 약 30여명이 참여했다.

신한은행은 오미자 마을(경북 문경시 소재), 신한카드는 삼배리 마을(강원 횡성군 소재), 신한금융투자는 상군두리 마을(강원 홍천군 소재), 신한생명은 카누 마을(강원 홍천군 소재)과 각각 결연을 맺고 있다.

이날 행사엔 한 회장을 비롯해 서진원 신한은행장,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 강대석 신한금융투자 사장 등 주요 그룹사 최고경영자(CEO)들이 총 출동해 1사1촌 결연의 의미를 되새겼다.
한 회장과 그룹사 CEO들은 오가는 시민들에게 직접 결연 마을의 농산물을 판매하고, 마을 주민들과 대화의 시간을 통해 마을과의 상생발전에 대한 담소를 나눴다.

이날 판매장터 현장에서는 특산품 판매와 별도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도 이뤄졌다.

신한금융그룹은 5000만원 상당의 결연지역 대표 농산품을 구매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했으며, 이날 기부된 농산품은 서울푸드뱅크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회장은 "신한금융그룹은 앞으로도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농촌뿐 아니라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