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과 결혼 소식에 SM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슈퍼주니어' 성민과 배우 김사은이 결혼을 발표했다.

'슈퍼주니어' 성민과 배우 김사은이 결혼을 발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과 결혼 소식에 SM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가수 김사은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성민의 소속사 SM이 공개적으로 축하 메시지를 전해 관심이 집중됐다.

14일 오후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SM타운 글로벌에는 "성민아 결혼 축하해. 너의 미래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사랑한다. -SM 엔터테인먼트 가족 일동-"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두 사람의 측근을 인용해 성민과 김사은이 12월 1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웨딩홀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에 양 소속사 측이 확실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던 가운데, 성민이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 직접 글을 올리며 김사은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슈퍼주니어 성민은 "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한다.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한다.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다"라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내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