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노핀, 할로윈 데이 기념 19종 신메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노핀이 할로윈데이 기념 할로윈 캐릭터 머핀을 출시했다.

마노핀이 할로윈데이 기념 할로윈 캐릭터 머핀을 출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MPK그룹이 운영하는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기념 머핀과 음료 등 총 19종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할로윈 대표 아이템인 호박, 박쥐, 미이라, 해골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컵케익을 구현함으로써 할로윈데이 느낌을 잘 표현했다. 부드러운 머핀 위에 바닐라 크림으로 만든 호박을 얹고, 아몬드가 통째로 들어간 머핀에 귀여운 몬스터 얼굴을 더하는 등 달콤한 맛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또한 할로윈머핀의 베이스로 사용된 기본 머핀 4종도 함께 판매하며,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한 블러디 음료까지 만나볼 수 있다.
마노핀은 할로윈세트를 할인 판매하는 ‘할로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할로윈세트는 4종(9900원), 6종(1만4500원) 및 머핀 6팩에 할로윈 에이드 1종이 포함되는 20% 할인된 세트를 1만5900에 판매한다. 할로윈 프로모션 세트는 특별 제작된 패키지로 할로윈 파티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며 카페형 매장에서도 할로윈 프로모션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마노핀 관계자는 “마노핀은 매년 발렌타인데이,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등 각종 기념일에 맞는 콘셉추얼한 캐릭터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더 큰 즐거움을 주고 있다”며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해 줄 마노핀의 개성만점 머핀으로 톡톡 튀는 할로윈데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