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꿀성대 교관, 얼굴도 잘 생겼네"…혜리 사로잡은 얼굴 공개돼

최종수정 2014.09.22 14:50 기사입력 2014.09.22 14:04

댓글쓰기

MBC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사진=MBC '진짜 사나이' 캡쳐]

MBC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사진=MBC '진짜 사나이' 캡쳐]


"꿀성대교관은 얼굴도 잘 생겼네"…혜리 사로잡은 얼굴 공개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진짜 사나이'에서 걸스데이 혜리의 마음을 사로잡은 '꿀성대 교관'의 외모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꿀성대 교관'에게 호감을 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격 2일차 산악 훈련을 무사히 마친 멤버들은 그동안 자신들을 훈련시켰던 꿀성대 교관과 이별을 앞두게 됐다.

이에 지나는 "그럼 우리 이제 다시 안 만나는 겁니까"라며 아쉬움의 질문을 했지만, 꿀성대 교관은 "예"라고 단답형 대답을 전했다. 이어 혜리가 "몇 살인지 물어보면 안 됩니까"라며 나이를 묻자, 꿀성대 교관은 알 수 없는 미소만 지으며 대답해주지 않았다.
그러자 지나는 "잘생겼습니다"라고 외쳤고, 혜리는 "(나이를) 알려주십시오"라고 애원했다. 여군 멤버들의 적극적인 구애에도 꿀성대 교관은 묵묵부답으로 돌아섰고, 혜리는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다.

방송 이후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공개된 '꿀성대 교관'의 외모는 또렷한 이목구비로 훈남 미모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꿀성대교관, 오 잘 생겼다" "꿀성대교관, 나이도 어리다며?" "꿀성대교관, 괜찮네" "꿀성대교관, 혜리가 빠질만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