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문준영, 신주학 대표 비판하더니…하루만에 입장돌변 "왜?"

최종수정 2014.09.22 09:17 기사입력 2014.09.22 09:17

댓글쓰기

문준영 [사진=아시아경제 DB, 트위터 캡처]

문준영 [사진=아시아경제 DB, 트위터 캡처]


문준영, 신주학 대표 비판하더니…하루만에 입장돌변해 하는 말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문준영이 신주학 스타제국 대표를 비난했던 자신의 행동에 대해 사과했다.

문준영은 22일 오전 6시50분쯤 자신의 트위터에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입니다. 먼저 오늘 하루 동안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하다"고 적었다.

그는 이어 "조금 전 대표님과 대화를 마쳤고 저의 진심이 전해져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해소가 되었다. 저의 진심에 귀를 기울이고 배려해주신 저희 대표님께도 정말 감사함을 표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스타제국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오늘 새벽 (신주학) 대표님이 (문)준영이와 직접 만나 이번 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전했다.
앞서 문준영은 SNS에 자신의 소속사 대표를 비판하는 글을 남겨 논란이 됐다.

문준영은 “긴 말 필요 없이 진정한 리더와 오너와 임금이라면 참된 사람이라면 백성들의 곡소리를 들을 줄 알아야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신주학 대표를 겨냥한 비판글을 게재했다.

제국의아이들은 김동준과 문준영, 임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이 속해있는 남성 9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지난 2010년 싱글앨범 'Nativity'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예능과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준영 신주학 비판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문준영 신주학 비판, 신주학 사장이랑 계약 내용 어떻게 바꿨을까" "문준영 신주학 비판, 잘 풀렸다니 다행이네" "문준영 신주학 비판, 하루만에 이게 뭐야" "문준영 신주학 비판, 뭐 터뜨릴 것처럼 하더니..." "문준영 신주학 비판, 비리자료 궁금하긴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