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부선 폭행' 뒤에 감춰진 사건의 진실은?…"비리 온상 아파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부선

김부선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부선 폭행' 뒤에 감춰진 사건의 진실은?…"비리 온상 아파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부선이 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것과 관련해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김부선은 지난 12일 오후 성동구의 한 아파트 반상회에서 재건축 문제로 시비가 붙은 주민 A씨의 얼굴을 3차례, 정강이를 1차례 때렸다며 고소당했다.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부선은 “나는 정치적인 사람이 아니다. 대학교도 나오지 않아 아는 것도 많지 않다. 그런 내가 이 아파트 단지의 관리비, 공동체 지원금 등 공금 비리에 대해 파헤치게 된 것은 각박하고 암담한 우리 사회에서 일어나는 비리를 절대 그냥 넘어갈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이어 김부선은 “수십만원의 관리비가 나와야 정상인 집에서 150원, 300원 밖에 내지 않는 것이 말이 되냐. ‘해외 여행을 가 있었다’ ‘실제로 살지 않는 집이다’라고 해명을 하고 있다는데 가진 사람들, 있는 사람들이 쓴 만큼도 내지 않고 자신보다 낮은 사람들의 약점을 잡아 오히려 협박하는 실정이다. 내 입장을 이해하고 나와 같은 의견을 지지하는 320가구의 성명서도 있다”며 항변했다.
김부선을 고소한 A씨는 반상회가 열린 사건 당일 안건인 개별난방에 대해서만 토론하자고 건의하자 김부선이 자신의 뜻과 다르다며 욕설을 하며 때렸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부선은 14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증거자료를 제시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는 "전 부녀회장이 먼저 폭언과 폭행을 했습니다. 협박과 허위사실 유포 게다가 명예훼손까지 했습니다. 저도 진단서 나왔습니다"라며 상처 입은 부위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건을 조사 중인 서울 성동경찰서는 "피해자 진술을 받았고 조만간 김부선을 불러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부선, 이 아줌마 솔직해서 좋아" "김부선, 빵빵 터지는데 계속 브라운관에서 볼 수 있길" "김부선, 아파트 비리 밝혀져야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