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빅뱅' 승리 포르쉐 전복 사고 블랙박스 영상보니 "차선 두개나 바꿔…"

최종수정 2015.03.17 13:46 기사입력 2014.09.12 17:34

댓글쓰기

블랙박스에 담긴 사고 장면(위)과 반파된 차량 [사진=YTN 제공]

블랙박스에 담긴 사고 장면(위)과 반파된 차량 [사진=YTN 제공]



'빅뱅' 승리 포르쉐 전복 사고 블랙박스 영상보니 "차선 두개나 바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빅뱅 승리의 사고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YTN은 12일 당시 사고가 난 도로를 지나던 시청자의 제보로 승리의 교통사고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을 보도했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승리가 탑승한 포르셰 차량이 도로 왼쪽으로 쏜살같이 달려나간다. 곧바로 커브가 이어지지만 이 차량은 직진을 계속하며 차선을 두개나 바꾼 뒤, 앞 차량과 부닥친 다음 중앙분리대를 강하게 들이받고 뒤집힌다.

앞서 가다 승리의 차량에 봉변을 당한 앞 차량 역시 좌우로 미끄러지다 가드레일과 충돌한 뒤에야 멈춰 선다.

영상을 제보한 목격자는 "(승리가 앞 차를) 급하게 피하려다 그렇게 된 것 같다"고 증언했다.

이 사고로 승리와 앞 차에 타고 있던 54살 이모씨 등 3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승리가) 음주운전을 한 것은 아니다. 과속 여부 등은 조사 후 사고 경위를 정확히 파악해 추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승리 블랙박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승리 블랙박스 교통사고, 사고 대박인데?" "승리 블랙박스 교통사고, 와 저 정도 사곤데 안 다쳤다니" "승리 블랙박스 교통사고, 역시 돈이 좋긴 좋아" "승리 블랙박스 교통사고, 승리 2억 허공에 뿌렸네" "승리 블랙박스 교통사고, 뭔가 수상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