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개콘 '렛잇비' 명절에도 쉬지 못하는 직업 '엄마'에 박은영 눈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개콘 렛잇비 [사진출처=KBS2 '개그콘서트' 캡처]

개콘 렛잇비 [사진출처=KBS2 '개그콘서트'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콘 '렛잇비' 명절에도 쉬지 못하는 직업 '엄마'에 박은영 눈물

개그우먼 박은영이 방송 도중 눈물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렛잇비'에는 소방관, 간호사, 취업준비생, 엄마 등 추석이 없는 게스트들이 출연한 가운데 박은영 실제 엄마가 깜짝 등장,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렛잇비' 출연진은 "명절에도 쉬지 못하고 일터에서 일하시는 많은 분들이 계시다. 그래서 특별히 이 분들을 직접 모셔봤다"며 특별 게스트들을 초대했다.

가장 먼저 등장한 용인소방서 유창선 소방관은 "명절 때도 저희들은 항상 비상대기죠. 신고 받으면 곧바로 출동하죠. 두려움도 우리를 못 막고 불길도 우리를 못 막죠. 근데 우리를 막고 있는 건 얌체운전. 비켜줘요. 비켜줘요. 힘들게 도착해보니 장난전화"라는 가사가 담긴 노래를 불러 공감을 자아냈다.
강남의 한 병원 강혜진 간호사는 "아픈 환자 돌보다 보면 하루가 부족하죠. 몸이 열 개라도 쉴 틈이 없어요. 3교대 밤샘 근무 명절에도 일해요. 아픈 사람 없는 세상에 살고 싶어요. 아픈 사람 없으면 간호사는 실업자. 실업자가 돼도 좋아요. 아프지 마요"라는 감동적인 노래가사를 선보였다.

또 취업준비생 이현우는 "추석연휴 앞뒀는데 업무가 산더미라 고향 내려가는 건 꿈도 못 꾸죠. 야근은 늘 기본이고 회식은 새벽까지. 이런 전쟁터 같은 직장 갖고 싶어요. 취업준비. 설날엔 취직해서 고향 갈거야"라며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주부 전정옥 씨는 "나는 명절 때가 되면 일이 너무 많아요. 하루 종일 쉬는 시간 없어요. 여기도 나를 찾고 저기서도 찾아요. 명절에 제일 바쁜 내 직업 엄마. 우리 엄마. 그래도 아들 딸 보면 힘나요"라며 마지막에는 개그우먼 박은영을 향해 "은영아"하고 불렀다.

알고 보니 그녀는 실제 개그우먼 박은영 엄마였다. 박은영은 엄마 옆에서 노래를 부르며 울컥하는 모습이 포착돼 감동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