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개콘' 렛잇비, 직장인 폭풍 공감 "회식하는데 옆자리가 사장님"

최종수정 2014.06.02 12:56 기사입력 2014.06.02 12:56

댓글쓰기

▲개콘의 새 코너 렛잇비가 화제다.(사진:KBS2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개콘의 새 코너 렛잇비가 화제다.(사진:KBS2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개콘' 렛잇비, 직장인 폭풍 공감 "회식하는데 옆자리가 사장님"

'개그콘서트'의 새로운 노래 풍자 코너 '렛잇비'가 관심을 받고 있다.
1일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새로운 코너 '렛잇비'가 공개됐다. '렛잇비'는 비틀즈의 노래 '렛잇비'(Let it be)를 개사해 직장인의 애환을 풍자한 코너다.

'렛잇비'에서는 "마음껏 직장 스트레스를 풀라고 하는 회식인데 옆 자리가 사장님" "남자는 군대를 다녀와야 한다고 말하는 사장님은 외국인" "다들 주말에 푹 쉬어. 근데 나는 내일 등산가"등의 반전 있는 대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여러분 힘내요, 여러분 웃어요. 힘들고 지쳐도 웃어요"라며 긍정의 힘을 전달했다. '렛잇비'는 웃기면서도 한 편으로는 슬픈, 공감 가는 가사로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날 개그콘서트 방송에서는 '렛잇비' 외에도 '미안해요 형' '쉰 밀회' 등 새 코너들이 대거 소개됐다.

'개콘 렛잇비'를 본 네티즌은 "개콘 렛잇비, 슬픈 직장인들" "개콘 렛잇비, 재밌다" "개콘 렛잇비,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