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S리테일, 경영주 등에 정산금 및 물품 대금 조기지급

최종수정 2014.09.05 09:12 기사입력 2014.09.05 09:1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GS리테일 은 올해 추석을 맞아 이달 5일 GS25가맹점과 250여 중소 파트너사에 550억원의 정산금 및 물품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고 5일 밝혔다.

GS리테일은 거래 대금 지급 일정 상 가장 앞당길 수 있는 이달 5일 지급함에 따라 GS25경영주와 중소 파트너사들은 7일 앞당겨 대금을 받게 됐다.

GS리테일은 GS25경영주와 중소 파트너사에게 정산금과 물품대금을 조기 지급함으로써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과 평소 2~3배 많은 명절상품 거래로 인한 자금 압박을 덜어 주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은 명절 시즌에 맞춘 경영주 정산금 및 중소 파트너사 물품 대금 조기 지급 외에도 중소 파트너사들의 자금 유동성 확보에 도움이 되고자 월 단위 대금 지급이 아닌 10일 단위 100% 현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자금운영을 해 오고 있다.

이우성 GS리테일 동반성장팀장은 "GS리테일은 명절을 맞아 GS25경영주의 안정적인 운영과 중소 파트너사들이 자금 유동성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물품 대금 조기 지급을 진행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맹경영주의 수익성 향상과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노력을 지속할 수 있도록 시스템 구축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