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엔제리너스커피, 귀성객 위한 '무료 커피 시음회'

최종수정 2014.09.03 09:05 기사입력 2014.09.03 09:05

댓글쓰기

엔젤리너스커피가 귀성객들을 위한 ‘무료 커피 시음회’를 진행한다.

엔젤리너스커피가 귀성객들을 위한 ‘무료 커피 시음회’를 진행한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엔제리너스커피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코레일(한국철도공사)과 함께 귀성객들을 위한 ‘무료 커피 시음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무료 커피 시음회’는 본격적인 귀성이 시작되는 5일 서울역 KTX 입구, 대전역, 광주역 총 3개 역사에서 진행된다. 서울역과 대전역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각각 3000잔과 2000잔의 커피를 제공하며 광주역에서는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1000잔의 커피를 준비해 전달한다. 총 6000잔의 신선한 아메리카노가 귀성객들에게 전달돼 향기로운 귀향길을 만들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따뜻한 정을 나누며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한 무료 커피 시음회가 올해로 9년째를 맞이했다”며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더욱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엔제리너스커피는 한가위를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추석 선물세트 3종’을 판매 중이다. 언제 어디서든 더치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도록 구성된 ‘더치세트 2종(대, 소)’과 온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매직 머그컵에 간편한 싱글백을 묶은 ‘싱글세트 1종’이다. 오는 9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