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국의아이들 김태헌 '혹독 다이어트' 화제, 비법 들어보니…

최종수정 2014.08.29 18:31 기사입력 2014.08.29 17:20

댓글쓰기

김태헌 [사진=스타제국 제공]

김태헌 [사진=스타제국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제국의아이들 김태헌 다이어트 화제, 비법 들어보니…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멤버인 김태헌의 다이어트 전후 비교 사진이 화제다.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태헌의 다이어트 전후'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 속에는 김태헌의 3개월 전 제국의아이들 활동 당시 모습과 최근 김태헌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사진이 비교돼 있다.
김태헌의 달라진 모습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이번 다이어트가 단순 미용 목적을 위해서가 아닌 오는 9월12일 치러질 격투기선수로서의 데뷔를 위한 체중조절이기 때문. 아이돌 최초 격투기대회 출전으로 이미 한차례 이슈를 몰고 온 김태헌은 오는 9월12일 데뷔전을 치르게 됐다.

김태헌의 데뷔전이 보름 남짓 남은 시점에서 김태헌의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은 혹독한 훈련 강도를 느끼게끔 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태헌, 살 많이 빠졌다" "김태헌, 운동 정말 열심히 하나보네" "김태헌, 체중 관리하니 훨씬 잘생겨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태헌의 데뷔전은 오는 9월12일 오후 7시 SK핸드볼경기장 '레볼루션2-혁명의시작'에서 치러진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