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우빈 '아이스버킷 챌린지' 홍석천·이종석·문원주 지목 "물맞아도 섹시해"

최종수정 2014.08.22 21:50 기사입력 2014.08.22 21:50

댓글쓰기

김우빈 아이스버킷 챌린지(사진:유투브 영상 캡처)

김우빈 아이스버킷 챌린지(사진:유투브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우빈 '아이스버킷 챌린지' 홍석천·이종석·문원주 지목 "물맞아도 섹시해"

배우 김우빈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우빈은 22일 소속사인 싸이더스HQ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김우빈은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감사하다. 저의 작은 참여가 전 세계 루게릭병을 앓고 계신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고 소감을 전하며 얼음물을 맞았다.

김우빈의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앞서 '쇼미더머니3' 여고생 래퍼 육지담의 지목에 응답한 것. 김우빈은 배우 문원주와 홍석천, 이종석을 다음 참여자로 지목했다.
한편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미국 ALS협회가 루게릭병으로 일컬어지는 ‘ALS’ 치료법 개발과 환자들을 돕기 위해 진행 중인 모금 운동의 일환으로, 해외 및 국내의 많은 유명인들이 참가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김우빈 아이스버킷 챌린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우빈 아이스버킷 챌린지, 멋지다" "김우빈 아이스버킷 챌린지, 물 맞아도 섹시하네" "김우빈 아이스버킷 챌린지, 마음도 훈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