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개콘-예뻐예뻐' 김승혜, 미녀 개그우먼 계보 잇나…걸그룹 '와우' 출신

최종수정 2014.08.19 07:34 기사입력 2014.08.19 07:34

댓글쓰기

김승혜 (사진:김승혜 미니홈피)

김승혜 (사진:김승혜 미니홈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콘-예뻐예뻐' 김승혜, 미녀 개그우먼 계보 잇나…걸그룹 '와우' 출신

개그우먼 김승혜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연일 뜨겁다.

김승혜는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예뻐예뻐'에서 김재욱과 커플 연기를 펼쳤다.

이날 김재욱의 친구는 김승혜의 몸매와 미모를 보고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김재욱의 친구가 사라지자 김승혜는 김재욱의 엉덩이에 킬힐을 올려놓는 등 엉뚱한 행동을 해 '엽기적인 그녀'를 연상케 했다.

또한 김승혜는 비둘기 흉내 개인기를 보여주며 침을 튀기며 비트박스를 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지난 2007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승혜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2'(웃찾사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지난 4월 KBS 공채 개그맨에 합격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김승혜는 2012년 여성 3인조 그룹 와우로 ‘둥근 해가 떴습니다’를 발매해 활동하기도 했다.

그룹 와우는 1987년에 태어난 지상파 방송 3사 공채 개그우먼들이 결성한 여성 그룹이다. MBC 16기 공채 개그우먼 성은채와 KBS 25기 공채 개그우먼 정은선이 와우의 멤버였다.

'예뻐예뻐' 김승혜 소식에 네티즌은 "김승혜, 비둘기 개인기 대박" "김승혜, 비트박스 까지" "김승혜, 여배우 저리가라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