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동미, 동갑내기 가수 허규와 12월 결혼 "뮤지컬로 만나"

최종수정 2014.08.13 14:13 기사입력 2014.08.13 14:13

댓글쓰기

신동미가 동갑내기 뮤지컬배우 허규와 오는 12월 결혼한다. (사진:신동미 미니홈피)

신동미가 동갑내기 뮤지컬배우 허규와 오는 12월 결혼한다. (사진:신동미 미니홈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신동미, 동갑내기 가수 허규와 12월 결혼 "뮤지컬로 만나"

배우 신동미가 동갑내기 가수 겸 뮤지컬 배우 허규와 오는 12월 결혼한다.
신동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신동미가 오는 12월에 동료 허규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결혼 후에도 작품 활동을 열심히 해서 더욱 성숙해진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MBC 공채 탤런트 출신 신동미는 그동안 드라마 '골든타임' '뉴하트' '내 친구 중에 범인이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끝까지 간다' '로맨스 조'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고 현재 '유나의 거리'에 출연 중이다.

허규는 '사랑과 우정사이'로 유명한 록밴드 피노키오 3집의 리드 보컬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어 그는 지난 2005년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브릭, 세븐그램스의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신동미와 허규는 뮤지컬에 함께 출연하며 친구에서 연인으로 예쁜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알려졌다.

신동미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신동미 허규, 행복하게 잘 살길" "신동미 허규, 추울 때 결혼하네" "신동미 허규, 잘 어울리는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