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로열 파이럿츠,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2014' 오프닝 장식…팬들 '열광'

최종수정 2014.08.11 10:19 기사입력 2014.08.11 10:19

댓글쓰기

▲공연 중인 로열 파이럿츠/애플오브디아이 제공

▲공연 중인 로열 파이럿츠/애플오브디아이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록밴드 로열 파이럿츠가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2014' 공연의 오프닝을 장식했다.

로열 파이럿츠는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2014' 공연 첫 날인 지난 9일 오프닝 무대를 맡아 팬들에게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간편한 티셔츠 차림으로 등장한 로열 파이럿츠는 데뷔곡 '셧 아웃(Shout Out)'을 비롯해 '드로윙 더 라인(Drawing the Line)', '온 마이 마인드(On My Mind)', '유(You)' 등의 음악으로 40여 분 동안 라이브 공연을 펼쳐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 관계자는 "오지 오스본, 마룬파이브, 싸이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같은 무대에 선다는 것에 대해 세 멤버 모두 영광스럽게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로열 파이럿츠의 무대를 보기 위해 온 팬들뿐만 아니라 감미롭게 울려 퍼지는 그들의 음악에 이끌려 무대로 모인 관중들로 인해 열광적인 환호가 이어졌다"며 공연 당시의 상황을 귀띔했다.
한편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2014' 공연 첫 날에는 싸이, 넬, 더 네이버후드, 스트라이커스, 홀로그램 필름, 이스턴 사이드킥, 아시안 체어샷, 호란, 요조 등이 무대를 장식했고, 10일에는 옐로우 몬스터즈, 로코 프랭크, 이적, 마룬파이브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공연이 펼쳐졌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