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구협동조합聯, 한국 국제가구 전시회 개최

최종수정 2014.08.11 09:51 기사입력 2014.08.11 09:5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양해채)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한국국제가구 및 목공기계 전시회(약칭 KOFURN 2014)를 경기도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개최한다.

올해 200여개 업체 700여개 부스의 규모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현대적이면서도 실용성이 돋보이는 생활가구부터 고전의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엔틱가구, 귀여운 디자인의 아동용 가구, 사용이 편리하면서도 기능적인 사무용가구, 창의적인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현대인의 주거와 문화공간을 보다 쾌적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케아의 상륙으로 국내 DIY가구 시장이 확대되는 추세에 맞추어 소비자를 위한 관련 목공구와 가구제조업체들을 위한 최신 목공기계들을 볼 수 있어 DIY 가구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시회 부대행사로 제17회 대학생 가구디자인 작품전, 한국가구학회 국제학술세미나, GaGu 가이드 공모전 등이 개최되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참신한 디자인 감각이 빛나는 아마추어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양해채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 회장은 "앞으로도 더욱 많은 국·내외 바이어와 업체가 참여하고 찾아오는 전시회로 만들어 국내가구산업의 발전에 최선의 경주를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시회 입장료는 5000원이며 무료관람을 원하면 오는 20일 오후6시까지 홈페이지(www.kofurn.or.kr)에서 관람 신청을 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