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혜정, 엘리베이터 딸린 3층 집 공개…"짓는데 얼마나 들었을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혜정 집을 방문한 지상렬과 박준금(사진: JTBC 제공)

이혜정 집을 방문한 지상렬과 박준금(사진: JTBC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혜정, 엘리베이터 딸린 3층 집 공개…"짓는데 얼마나 들었을까?"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가 방송국을 방불케 하는 3층 집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가상 재혼 중인 지상렬과 박준금이 빅마마 이혜정의 집을 찾았다.

3층에 엘리베이터까지 갖춘 '으리으리'한 집 규모에 박준금과 지상렬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주차장 한편에는 항아리가 가득했고 집 안에는 각종 채소와 약초 등을 심어놓은 텃밭까지 갖추고 있었다.

이혜정의 장독대 사랑은 주차장에 멈추지 않았다. '특제 종합 효소'가 보관된 지하의 저온 창고는 이혜정이 집에서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장소다.
이혜정 집을 방문한 지상렬과 박준금(사진: JTBC 방송화면 캡처)

이혜정 집을 방문한 지상렬과 박준금(사진: JTBC 방송화면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온 이혜정의 개인 쿠킹 스튜디오였다. 이혜정 집의 쿠킹 스튜디오는 요리 연구에 몰두할 수 있도록 완벽한 시설을 갖춰 감탄을 자아냈다.

이혜정은 "내 일터"라며 "남편이 열심히 일해서 돈 벌어오라고 만들어 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혜정은 1956년 출생으로 ICIF 요리학교를 졸업했다. 1993년 대구 MBC 요리강사로 데뷔했으며 '황금알' '속풀이쇼 동치미' '먹방쇼 맛의 전설'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님과 함께를 통해 지난 7개월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국민 재혼 부부' 임현식과 박원숙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그간의 추억을 되새김질 하며 서로에게 이별 인사를 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찡한 감동을 선사했다.

님과 함께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JTBC에서 방송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이혜정 빅마마 집 구조 공개, 진짜 으리으리하네" "이혜정 빅마마 집 구조 공개, 돈 많이 벌었나봐" "이혜정 빅마마 집 구조 공개, 멋지게 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