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혜정 만능 양념장 레시피 '이것'만 있으면 OK

최종수정 2014.03.10 11:12 기사입력 2014.03.10 11:12

댓글쓰기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요리를 소개하고 있다. (출처: MBC '기분 좋은 날' 캡처)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요리를 소개하고 있다. (출처: MBC '기분 좋은 날'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이혜정의 만능 양념장이 주목받고 있다.

요리연구가 이혜정(57)은 10일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맛도 좋고 속도 편한 천연소화제 요리'를 주제로 여러 요리를 선보였다. 이에 만능 양념장에 네티즌이 관심이 몰리면서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빅마마' 이혜정의 만능 양념장 레시피에는 파 흰 부분 2대, 소금 1큰술, 통깨 2큰술, 참기름 2/3컵이 필요하다. 파 흰 부분을 곱게 다져 소금을 넣는다. 이를 가열하지 않은 프라이팬에 중불로 기름 없이 볶는다. 이후 살짝 볶다가 파가 익으면 통깨를 넣고 약한 불로 2분 정도 더 볶는다. 볶은 재료에 참기름을 더하면 만능 양념장이 완성된다.

이혜정 만능 양념장 레시피에 대해 네티즌은 "이혜정 만능 양념장, 며느리도 모르는 비법" "이혜정 만능 양념장, 간단하네" "이혜정 만능 양념장, 나도 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